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title Q. 상품이 오염이 되었어요. 박스가 찌그러져서 배송이 되었어요.
name : 빈끌로 : (ip:)
  • date 2015-08-18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1627
point 0점


Q. 상품이 오염이 되었어요. 박스가 찌그러져서 배송이 되었어요.



A. 현재 빈끌로에서는 국내배송 & 해외배송 모두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내배송상품은 저희가 직접 검수 후 출고가 되고 있는 반면, 해외배송상품 경우엔 해외 배송업체측에서 검수 후 바로 고객님들께 출고가 이뤄지고 있구요^^


상품이 오염이 된 부분에 대해서는  국내 & 해외 인식의 차이로

국내에서는 조그만한 부분에서도 오염으로 생각되는 부분이 있는데

해외에서는 왠만큼 큰 오염이나 하자가 아니면 불량으로 판단하지 않고 그대로 발송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저희도 검수과정에서 발견된 오염 중에 크게 문제되지 않는정도면 그대로 출고를 시키고 있구요.

100% 완벽한 퀄리티의 상품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직접 매장에서 눈으로 보시고 확인하시어 구입하시는게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방법이랍니다.


박스가 찌그러져서 배송되는 경우는 대부분 해외배송상품들로,

해외에서는 국내처럼 1~2일 빠른 배송이 되는 시스템이 아니다보니

몇 일간 진행되는 해외간 배송되는 과정에서 이렇게 박스가 구겨지거나 찌그러지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되곤 합니다.


상품이 저희 해외창고에 들어오게 되면 1차적으로 기본 검수를 하면서 찌그러진 상태가 심각하거나 복구 불가능 정도면 저희도 따로 연락을 받고 있기에,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도 따로 고객님들께 출고 전에 미리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출고 시키고 있습니다. 물론 감사의 의미로 소정의 적립금도 지급해드리고 있구요.


또한 국내로 항공 배송이 들어오는 과정에서 폴리백 포장으로 인해 구겨짐이 발생되거나 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되는 점 양해부탁드릴께요ㅠ.ㅠ

저희도 항상 업체측에 최대한 깔끔한 배송을 요청하도록 하겠구요^-^


신발박스를 모으시는 고객님들도 있으시고, 신발과 마찬가지로 소중히 생각하시는 고객님들도 많으실텐데

이렇게 부득이하게 발생되는 구겨짐이나 약간의 훼손 등에 대해서는 너그러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data
password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password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